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맛집)/서울

[서촌맛집] 경복궁역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 - 홈보이서울

by HAN_YOO 2023. 1. 17.
728x90

[서촌맛집] 경복궁역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 - 홈보이서울

가게명 : 홈보이서울

스타일 :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

인기메뉴 : 오렌지치킨

영업시간 : 11:30 - 22:00

홈페이지 : 홈보이서울 HOMEBOY SEOUL(@homeboy_seoul)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728x90

경복궁 근처 홈보이서울
차이니즈레스토랑이다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
가게 테이블이 보인다
가게 테이블
땅콩과 양배추피클
땅콩과 양배추피클
크리스피 차우멘
크리스피 차우멘
오렌지치킨
오렌지치킨
홈보이서울 한상
오렌지치킨과 크리스피 차우멘


개인후기 : 붉은글씨와 네온사인 그리고 오렌지치킨

홈보이서울은 중식 퓨전레스토랑으로 일명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으로 불리는 레스토랑으로써 붉게 쓰인 글자와 네온사인의 홍콩풍의 인테리어와 맛있는 퓨전 중식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경복궁 근처 서촌쯤에 위치해 있으며, 인기맛집답게 웨이팅이 상당하다. 특히 음식과 술을 곁들여 먹는 손님들이 많아 회전율도 좋지 않은 편이다. 그래서 오픈런을 하거나 오픈시간보다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하면 웨이팅이 많지는 않다. 이곳의 인기메뉴는 오렌지치킨으로 아메리칸 퓨전 레스토랑의 상징과 같은 음식이다. 필자도 그 맛이 궁금해 주문해 보았으며 크리스피 차우멘이 맛있다는 후기가 있어 같이 주문해 보았다. 인터넷 후기글을 보면 극찬과 실망글이 반반으로 명확하게 호불호가 갈리는 듯했다. 그래서 기대반 걱정반으로 음식을 기다렸다. 하지만 우려워 다르게 음식 맛은 상당히 괜찮았다. 오렌지 치킨은 상큼하고 달달한 맛과 같이 나오는 양배추와 조합이 상당히 좋았다. 바삭한 튀김에 식감도 훌륭하다. 크리스피 차우멘도 애그누들의 특유의 식감과 짭짤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중독성이 있어 맛이 좋았다.

미국 현지 중식당 느낌의 감성을 느끼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메뉴판이 보고 싶다면.

 

[경복궁맛집]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 - 홈보이서울

경복궁역 근처에 오렌지치킨을 줄서서 먹는다는 홈보이 서울에 방문하였다. 가게명 : 홈보이서울 스타일 : ...

blog.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