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맛집)/서울

[종로맛집] 종각역 근처 일본 라멘과 이자카야 - 오카구라

by HAN_YOO 2024. 1. 10.
728x90

[종로맛집] 종각역 근처 일본 라멘과 이자카야 - 오카구라

가게명 : 오카구라

스타일 : 라멘집과 이자카야

인기메뉴 : 라멘, 이자카야

영업시간 : 11:30 - 23:00

728x90

라멘과 이자카야 맛집 오카구라
종각역 근처 오카구라
입간판
오카구라 입간판
가게내부
가게내부
메뉴판
메뉴판
매운맛의 라멘
우마카라 돈코츠라멘
돈코츠 라멘
돈코츠 라멘
맛있는 라멘 한상
오카구라 라멘들


개인후기 : 라멘도 라멘이지만 이자카야가 더 유명한..

원래 가려던 가게가 문을 닫았다. 그래서 근처 맛집을 검색해 보다가 일본라멘을 판매하는 가게인 오카구라에 방문하였다. 가게 입구보터 이자카야와 라멘이라고 쓰여 있듯이 이 가게의 정체성을 잘 설명해 주는 거 같았다. 가게 내부로 들어가니 이자카야 스타일로 되어 있으며, 룸 형태의 방이 있었다. 필자는 낮에 방문하기도 했고 식사를 하러 왔기에 라멘을 주문하기로 하였다. 메뉴판을 보아하니 돈코츠라멘과 우마카라 돈코츠라멘이 맛있어 보여 주문해 보았다. 생각한 거보다 양이 많다. 고 푸짐한 토핑 때문인지 참 맛있어 보였다. 그리고 맛보니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국물맛의 돈코츠라멘과 얼큰한 맛의 오마카라 돈코츠 맛이 참 맛있었다.

을지로와 종각역 근처에서 맛있는 일본라멘과 이자카야를 방문해 보고자 한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