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맛집)/서울

[용산맛집] 용리단길 깔끔한 수제버거집 - 피피에스(PPS)

by HAN_YOO 2023. 12. 20.
728x90

[용산맛집] 용리단길 깔끔한 수제버거집 - 피피에스(PPS)

가게명 : 피피에스(PPS)

스타일 : 수제버거 전문점

인기메뉴 : 스매쉬드버거

영업시간 : 평일 11:30 - 21:30, 주말 11:30 - 22:00

홈페이지 : PPS(@postpleasuresound)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728x90

수제버거집 PPS
용리단길에 위치한 PPS
깔끔한 분위기의 내부
가게내부 모습
코울슬로와 프리타스버거
코울슬로와 프리타스버거
감자튀김과 스매쉬드버거
감자튀김과 스매쉬드버거
프리타스 버거
프리타스 버거
스매쉬드 버거
스매쉬드 버거
네이버 리뷰 이벤트이다.
네이버 리뷰 이벤트 중이었다.
이벤트 참여로 치킨너겟을 받았다.
치킨너겟 겟


개인후기 : 깔끔한 수제버거

수제버거라고 하면 육향가득한 패티와 커다란 버거가 생각나지만 이번에 방문했던 PPS는 일반적인 수제버거와는 결을 조금은 달리한 가게이다. 용리단길과 삼각지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 근처에 많은 맛집들에서도 개성있는 수제버거를 뽑내고 있다. 가게는 외부부터 내부까지 수제버거집이라고 하기에는 카페 같은 분위기를 내뿜고 있으며, 가게 이름인 Post Pleasure Sound 처럼 레코드판과 음악적인 분위기를 한층 강조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온다. 필자는 스매쉬드버거와 프리타스버거를 주문하였으며, 네이버 리뷰 이벤트도 참여하여 치킨너겟도 받았다. 사이드로 나온 감자튀김은 크런치한 느낌의 얇은 감자튀김으로 수제버거집만 오면 수제버거보다 감자튀김을 좋아하는 필자에게는 맛있는 메뉴였다. 수제버거는 번이 참 맛있었다. 바삭하면서 크리스피한 식감과 패티의  훌륭한 육즙의 조합이 참 좋았다.

용리단길에서 맛있는 수제버거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