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맛집)/서울

[용산맛집] 용리단길 테라스가 있는 수제버거집 - 더백테라스 신용산점

by HAN_YOO 2023. 11. 10.
728x90

[용산맛집] 용리단길 테라스가 있는 수제버거집 - 더백테라스 신용산점

가게명 : 더백테라스 신용산점

스타일 : 테라스가 있는 수제버거집

인기메뉴 : 수제버거

영업시간 : 11:00 - 22:00

728x90

용리단길에 위치한 더백테라스
용리단길 더백테라스
테라스의 옥상뷰이다.
테라스 옥상뷰
가게내부
가게내부도 상당히 넓다.
매콤한 칠리치즈프라이
칠리치즈프라이
수제버거의 크기가 상당히 크다.
수제버거의 크기가 상당하다.
상당한 크기의 수제버거이다.
아메리칸더블치즈버거
엄청난 크기의 더백버거
더백버거


개인후기 : 테라스의 옥상뷰와 아메리칸스타일의 수제버거

용리단길에서 테라스의 옥상뷰가 유명한 수제버거집인 더백테라스에 방문하였다. 필자가 알기로는 1호점은 해방촌에 위치해 있으며, 가게이름처럼 옥상 테라스의 멋진 뷰가 시그니쳐인 가게이다. 뷰도 뷰지만 아메리칸 스타일의 수제버거도 맛있다는 평이 있어 어떤 맛인지 궁금했다. 필자가 방문한 신용산점도 가게 옥상은 테라스의 옥상뷰가 넓게 드리워져 있으며, 생각보다 내부공간도 매우 넓었지만 옥상뷰를 놓치기 싫어 옥상의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다. 수제버거도 인기가 많지만 후기글을 보니 칠리치즈프라이와 고구마튀김 사이드 메뉴도 인기가 많아 필자는 칠리치즈프라이를 주문하였고 아메리칸더블치즈버거와 더백버거를 주문하였다. 햄버거의 크기와 칠리치즈프라이의 양이 어마어마 해 놀랍고 칠리가 생각보다 매워 두 번 놀랬다. 그래도 맛있게 매워 맵찔이인 필자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햄버거도 담백하면서 치즈와 육향 나는 패티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햄버거라 생각 되었다.

용리단길에서 멋진 옥상 테라스뷰에서 아메리칸 스타일의 수제버거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