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맛집)/서울

[종로맛집] 을지로 가성비 좋은 우동집 - 동경우동

by HAN_YOO 2023. 8. 28.
728x90

[종로맛집] 을지로 가성비 좋은 우동집 - 동경우동

가게명 : 동경우동

스타일 : 가성비 좋은 우동집

인기메뉴 : 우동, 카레라이스

영업시간 : 10:30 - 21:00, 일 휴무

728x90

동경우동
을지로 동경우동
가게 입간판
여러 매스컴에 방영되었다.
메뉴판
메뉴판
밑반찬
밑반찬
튀김우동
튀김우동
오뎅우동
오뎅우동
유부초밥
유부초밥
유부초밥 한입
유부초밥 한입


개인후기 : 가성비 좋고 맛도 좋고

을지로에서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우동가게인 동경우동에 방문하였다. 가게내부는 큰 편이 아니라 웨이팅이 다소 있었지만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 길게 기다리지 않고 입장할 수 있었다. 가게내부는 그리 크지 않으며, 필자가 앉은자리는 바로 옆에 음식이 조리되는 것을 볼 수 있을 정도로 주방이 아주 가까웠다. 다소 불편한 자리지만 가격대를 생각하면 가성비 참 끝내주어 이런 불편함을 감수할 만 하다 생각된다. 카레우동콤비를 많이 주문하는데, 필자는 카레보다는 우동을 먹고싶어 튀김우동과 오뎅우동을 주문하였고 유뷰초밥을 추가로 주문하였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맛이 다소 아쉽지 않으까 생각했지만 우동국물 한입 먹은순간 그런걱정은 다 사라지고 양이 조금 적다는거에 아쉬움이 있을정도로 맛을 참 좋았다. 어묵과 튀김의 토핑도 좋지만 달짝지근한 우동국물이 참 중독적이면서 입맛을 당기게 해 주었다. 같이 곁들인 유부초밥도 사이드 메뉴치고 훌륭했다.

을지로에서 가성비 좋은 일식우동을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