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맛집)/서울

[홍대맛집] 연남동 굴국수가 맛있는 마카오 음식점 - 리리마카오

by HAN_YOO 2023. 8. 22.
728x90

 

[홍대맛집] 연남동 굴국수가 맛있는 마카오 음식점 - 리리마카오

 

가게명 : 리리마카오

스타일 : 마카오 음식전문점

인기메뉴 : 굴국수

영업시간 : 10:00 - 22:00

728x90

리리마카오
연남동 리리마카오
영화포스터
한자와 영화 포스터
가게내부
가게내부 분위기
굴국수
굴국수
깐풍가지
깐풍가지


개인후기 : 연남동에서 즐기는 마카오의 맛

연남동에서 홍콩과 마카오 음식 전문점이 리리마카오에 방문하였다. 가게 이름처럼 가게 내부 분위기는 홍콩과 마카오의 느낌을 잘 살린 소품부터 시작하여 가게 점원들도 외국사람들이 주문을 받고 주방에서도 조리가 이루어져 잠시나마 외국에 나와 있는 느낌을 받게 만든다. 이곳에 인기메뉴는 리리 굴국수이며, 필자는 굴을 좋아하지 않지만 맛있는 후기가 많아 궁금해 주문해 보았다. 또한, 이곳에서 꼭 시켜야 할 요리 중 하나는 깐풍가지라고 하는데, 깐풍소스를 입힌 가지 튀김요리이며, 필자는 가지를 좋아해 매우 기대되는 요리였다. 굴국수는 비릿한 맛없이 시원한 국물과 면을 즐기기 좋았으며, 마라소스를 기호에 맞게 넣어 먹으면 이 또한 다른 맛으로 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깐풍가지도 바삭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깐풍소스가 중독적인 맛을 유발해 젓가락을 계속 가게 만드는 맛이었다.

연남동에서 맛있는 마카오, 홍콩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메뉴판이 궁금하다면

 

[홍대맛집]연남동 마카오식 굴국수 맛집 - 리리마카오

연남동에서 마카오식 굴국수를 판매하는 리리마카오에 방문하였다. 가게명 : 리리마카오 스타일 : 마카오식...

blog.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