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맛집)/서울

[서촌맛집] 이탈리안 스트릿 푸드 감성 레스토랑 - 비텔로소띠

by HAN_YOO 2023. 9. 13.
728x90

[서촌맛집] 이탈리안 스트릿 푸드 감성 - 비텔로소띠

가게명 : 비텔로소띠

스타일 : 이탈리안 스트릿 푸드 레스토랑

인기메뉴 : 리코타

영업시간 : 11:30 - 21:30, 화 휴무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vitello_sotti

728x90

비텔로소띠
경복궁역 근처 비텔로소띠
가게내부
가게내부
다양한 이탈리안 음식 포스터
다양한 이탈리안 음식들
다양한 피자종류
피자 종류도 많다
메뉴판
메뉴판
ccanori
ccanori
schiacciata
schiacciata
penzerotti
penzerotti
다양한 이탈리안 음식들
파스타 피자말고도 이렇게 다양한 이탈리안 요리가 있다니!


개인후기 : 이탈리아 스트릿 감성

필자가 알고 있는 이탈리아 음식은 파스타와 피자였다. 특히 피자를 좋아하는 필자에게는 다양한 맛의 피자를 맛보고 싶었는 던 와중 경복궁역 근처에 다양한 이탈리아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비텔로소띠에 방문하였다. 가게 간판에서 보듯 이탈리아 길거리에 있을법한 인테리어와 가게 내부에서도 이탈리안 감성을 느끼게 하는 소품들이 제법 있다. 물론 이런 소품이나 인테리어가 주는 감성도 좋지만 다양한 음식 메뉴가 주는 이곳에 특별한 감성은 필자로 하여금 설레게 만들었다. 처음 들어보고 낯선 음식이름들이었지만 맛은 필자 입맛에 참 잘 맞았다. 특히 디저트 메뉴인 ccanori는 겉은 바삭하면서 안에 달달한 크림치즈 소스가 들어가 커피와 아주 잘 맞는 조합이었다. penzerotti와 schiacciata도 이름은 낯설었지만 맛은 어딘가 익숙하면서도 맛이 참 좋았다.

서촌이나 경복궁 근처에서 맛있는 이탈리안 스트릿 푸드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