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카페)/서울

[샤로수길카페]서울대입구역 근처 바나나푸딩 디저트맛집 - 뉴욕택시디저트

by HAN_YOO 2021. 2. 13.
728x90

[샤로수길카페]서울대입구역 근처 바나나푸딩 디저트맛집 - 뉴욕택시디저트

 

 

 

카페명 : 뉴욕택시디저트

스타일 : 서울대입구역 근처 작은 디저트맛집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일휴무

인기메뉴 : 바나나푸딩

홈페이지 : 뉴욕택시디저트(@newyork_taxi_dessert)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메뉴판
메뉴판
바나나푸딩
메실에이드, 패션후르츠에이드

 

 

 

 


개인후기 : 샤로수길은 서울의 대표적인 리단길중 하나로 많은 맛집들과 카페들이 모여 있어 방문객들이 많은 서울의 골목중 하나이다. 많은 맛집들과 카페 중에서 바나나푸딩이 유명하다는 뉴욕택시디저트에 방문하였다. 카페명만 보았을때는 뉴욕치즈케이크가 생각이 났지만 SNS와 망고플레이트의 후기를 보니 바나나푸딩이 시그니쳐 메뉴였다. 뉴욕택시라는 명칭은 카페의 분위기를 설명하는듯 한데 카페곳곳에 보이는 뉴욕의 노랑택시를 비롯해 카페 전체 분위기는 노랑노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다. 바나나푸딩의 가격은 5.0으로 일반 케이크 가격과 비슷하다. 하지만 푸딩을 처음 보았을때 생각보다 작은양에 고개를 갸웃한다. 하지만 바나나푸딩을 한번 맛보면 납득이 되는 가격이다. 바나나푸딩은 이름과는 다르게 티라미슈와 같은 종류의 디저트이며, 바나나크림과 빵 그리고 생바나나가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맛은 바나나크림의 달달함과 부드러움이 상당히 좋다. 특히 바나나푸딩의 바나나향이 어설픈 바닐라향이 아닌 진짜 달달한 바나나의 향이 기분좋게 입안에 퍼지는게 포인트이다. 음료는 다른 유명카페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며, 맛은 무난해 괜찮은 편이다.

샤로수길에서 달달한 바나나푸딩 디저트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카페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