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맛집)/충청

[단양맛집] 푸짐하고 맛있는 마늘 한정식 - 가연

by HAN_YOO 2023. 9. 1.
728x90

[단양맛집] 푸짐하고 맛있는 마늘 한정식 - 가연

가게명 : 가연

스타일 : 마늘 한정식집

인기메뉴 : 마늘 떡갈비 특선

영업시간 : 11:00 - 21:00

728x90

단양에 위치한 가연
명품마늘고기전문점 가연
명품마늘고기전문점
가게내부
가게내부
메뉴판
마늘한상
마늘떡갈비 특선
마늘떡갈비
마늘떡갈비
곤드레밥
곤드레밥에도 마늘이 들어있다.


개인후기 : K 매드포갈릭

단양 하면 마늘이 유명하다. 그래서 마늘이 들어간 음식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마늘을 활용한 떡갈비는 물론 한정식 스타일의 푸짐한 한상을 맛볼 수 있는 가연을 방문해 보았다. 인터넷 후기글을 보면 K매드포갈릭이라 불리며, 마늘 요리를 원없이 맛볼수 있다는 후기글이 정말 많아 궁금증을 더했다. 필자가 방문했던 요일은 금요일 저녁이었는데 다행히 손님이 많지 않아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다. 가게 내부는 큰 편이며, 테이블 간격도 넓은 편이었다. 가게 이름 옆에 명품마늘고기 전문점이 눈에 들어온다. 단순히 이곳이 마늘 한정식집이 아닌 떡갈비에도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표현하는거 같다. 주문은 떡갈비가 맛있다는 후기글을 참조하여 마늘 떡갈비 특선을 주문하였다. 한정식 스타일로 푸짐한 마늘 요리 한상이 나오며, 각각 반찬마다 마늘의 맛을 조화롭게 또는 극대화시켜 특색 있는 밥상을 만든다. 특히 마늘떡갈비는 마늘뿐만 아니라 고기식감이 제대로 느껴져 참 좋았다.

단양에서 풍성한 마늘 한상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