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카페)/서울

[강남카페] 강남구청역 힙한 에스프레소바 - 구테로이테

by HAN_YOO 2024. 3. 14.
728x90

카페명 : 구테로이테

스타일 : 오마카세 에스프레소바

인기메뉴 : 구테로이테

영업시간 : 08:00 - 24:00

홈페이지 : 구테로이테(@gute_leute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728x90

구테로이테라는 에스프레소바가 강남구청역에 있다.
강남구청역 근처에 위치한 구테이로테
카페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카페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들
카페내부 분위기
카페 분위기
에스프레소 메뉴판시즌 오마카세 메뉴판
메뉴판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비스킷을 얹은 구테로이테와 레몬셔벗을 곁드린 그라나따
비스킷이 올라간 구테로이테와 레몬셔벗을 곁드린 그라나따
구테로이테라는 음료이다.
구테로이테
그라나따라는 음료이다
그라나따


개인후기 : 다양한 맛의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라 하면 콘파냐뿐이 모르는 필자에게 다양한 에스프레소를 맛볼 수 있다를 카페인 구테로이테를 방문해보았다. 이미 필자가 방문하기전부터 이곳은 커피 오마카세로 유명한곳으로 오마카세라는 명칭 답게 다양한 에스프레소와 커피음료를 맛볼수 있어 인기가 많은 곳이었다. 그래서 웨이팅을 피하고자 저녁식사 시간에 방문하여 웨이팅없이 카페에 바로 입장할수 있었다. 여느 에스프레소바 처럼 작은 규모의 카페가 아닌 큰 규모와 색다른 인테리어 요소를 가미하여 카페 분위기가 독특하면서 색다른 느낌을 들게 만든다. 메뉴판을 보아하니 다양한 종류의 에스프레소가 있었는데, 필자는 레몬셔벗이 들어가 그라나따와 비스킷을 얹은 구테로이테를 주문하였다. 구테로이테는 쓸 수 있는 에스프레소에 달달한 쿠키와 크림이 균형을 잡아주어 필자 입맛에는 잘 맞았다. 콘파냐느낌도 제법 드는 맛이었다. 그라 나다는 상큼한 레몬과 씁쓸한 에스프레소가 맛의 조합을 보여주며, 다소 묵직할 수 있는 에스프레소의 맛을 가볍게 만들어 주었다.

강남에서 맛있는 에스프레소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