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카페)/서울

[홍대카페] 망원동 핸드드립 커피 맛집 - 커피하우스 마이샤

by HAN_YOO 2024. 3. 29.
728x90

[홍대카페] 망원동 핸드드립 커피 맛집 - 커피하우스 마이샤

카페명 : 커피하우스 마이샤

스타일 : 핸드드립 전문점

인기메뉴 : 드립커피

영업시간 : 금,토 11:00 - 24:00, 일 11:00 - 21:00, 평일 11:00 - 22:30, 월 휴무

728x90

핸드드립카페 커피하우스마이샤
망원동에 위치한 커피하우스 마이샤
카페내부
카페내부
커피도구가 진열되어 있다.
핸드드립용 도구가 많이 있다.
메뉴판
메뉴판
카페크레미아
카페크레미아
파푸아뉴기니 원두로 만든 커피이다.
파푸아뉴기니 드립커피
핸드드립커피와 크림커피
커피하우스마이샤 커피


개인후기 : 고급진 핸드드립 커피

망원동에서 맛있는 핸드드립 커피를 판매하는 카페인 커피하우스마이샤를 방문하였다. 망리단길에 위치한 이곳은 필자가 생각했던 거보다 굉장히 아담한 공간이었다. 다행히 한 테이블이 남아있어 남은 자리에 앉았다. 카페에서 제일 눈에 들어오는 게 핸드드립용 커피도구와 커피를 로스팅하는 기계들이었다. 가게는 작지만 직접 로스팅하신 원두를 갈아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내려주시기에 시간이 상당히 소요되고 여름에 방문하면 다소 덥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사장님의 정성만큼은 참 대단하라는 생각이 들었다. 필자는 파뉴아뉴기니 원두와 카페크레미아를 주문하였다. 파푸아뉴기니 커피는 부드러우면서 굉장한 바디감이 일품이었다. 왜 내가 내리면 이런 바디감이 안 나올까라는 생각과 함께 맛있는 드립커피를 즐겼다. 카페크레미아는 쫀쫀한 생크림에 시나몬 가루를 얹은 커피음료로 달달한 매력으로 필자 입맛에 다가왔다.

망원동에서 맛있는 핸드드립 커피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