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카페)/서울

[종로카페] 종각역 분위기 좋은 로스터리 카페 - 결 (ft. 빈브라더스)

by HAN_YOO 2023. 10. 8.
728x90

[종로카페] 종각역 분위기 좋은 로스터리 카페 - 결 (ft. 빈브라더스)

가게명 : 결

스타일 : 빈브라더스가 운영하는 로스터리 카페

인기메뉴 : 까눌레와 커피

영업시간 : 평일 07:30 - 20:30, 주말 10:00 - 21:00

홈페이지 : http://beanbrothers.co.kr

 

빈브라더스

Your Personal Coffee Guide

www.beanbrothers.co.kr

728x90

종각역 근처 결이라는 카페이다
종각역 근처 결
빈브라더스가 운영중이다.
결은 빈브라더스가 운영하고 있다.
카페내부 모습이다.
카페내부 모습
카페 메뉴판이다.
메뉴판
다양한 까눌레가 있다.
디저트가 다양하다.
까눌레이다.
바닐라빈 맛이나는 까눌레
커피와 까눌레이다.
커피와 까눌레


개인후기 : 도심 속 커피 향나는 휴식공간

종각역에서 광화문역 부근은 오피스지역으로 빼곡한 도심건물들이 압도하는 공간이다. 그곳에서 빈브라더스가 자그마한 커피향 나는 공간을 만들었으니 결이라는 명칭의 카페이다. 블로그 후기에는 커피보다 까눌레의 얘기가 많지만 필자는 까눌레보다 빈브라더스의 다양한 원두를 맛볼 수 있다는 기대감에 방문한 곳이다. 카페 공간은 도심의 작은 휴식공간처럼 느껴지게 우드톤의 인테리어와 테이블이 놓여 있었으며, 은은하게 퍼지는 커피 향이 심신을 안정시켜 주는 거 같았다. 메뉴판에 있는 필터커피와 라떼를 주문하였으며, 까눌레의 맛이 궁금하여 까눌레 하나도 추가해 보았다. 까눌레는 기존에 접했던 다소 딱딱한 식감이 아닌 부드러운 식감에 안에 들어있는 바닐라빈 덕분에 달달함이 은은하게 올라와 커피와 잘 맞았다. 커피도 밸런스가 필자 입맛에 알맞아 맛있게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었다.

종각역 근처에서 맛있는 커피와 까눌레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빈브라더스 카페를 가보고 싶다면

 

[홍대카페]당인리발전소 근처 대형 커피전문점 - 빈브라더스 합정점

[홍대카페]당인리발전소 근처 대형 커피전문점 - 빈브라더스 합정점 방문일자 : 2019.08.03 카페명 : 빈브라더스 합정점 스타일 : 창고 스타일의 대형 커피전문점 인기메뉴 : 핸드드립커피 영업시간

delicious-spac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