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카페)/서울

[용산카페] 용리단길 아늑한 골목 카페 - 더닝

by HAN_YOO 2023. 9. 14.
728x90

[용산카페] 용리단길 아늑한 골목 카페 - 더닝

카페명 : 더닝

스타일 : 작은 골목길 카페

인기메뉴 : 커피&디저트

영업시간 : 12:00 - 21:00, 수 휴무

홈페이지 : http://instagram.com/dawnin9_

728x90

작은 골목길에 위치한 더닝
용리단길 작은 골목에 위치한 더닝
입간판
더닝 입간판
카페내부
카페내부
1층과 2층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다.
메뉴판
메뉴판
커피와 케이크이다.
커피와 케이크
초코 치즈케이크
초코부티크 치즈케이크


개인후기 : 작은 골목길과 카페

용리단길을 거닐다가 작은 골목길이 보였다. 의식에 흐름에 이끌려 작은 골목길로 들어가 보니 더닝이라는 카페가 있었다. 이 작은 골목길은 주변 용리단길에 활기참 보다는 차분하면서 조용한 분위기를 간직하고 있으며, 더닝도 이런 감성을 잘 간직한 공간이었다. 카페 문을 열고 내부에 들어서도 작은 골목길처럼 구불구불한 통로는 작은 골목길에 연속인가 라는 느낌도 들게 한다.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층 공간은 1층과 다르게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잘 활용해 테이블수도 제법 있었다. 홀케이크를 판매할 정도로 케이크가 시그니쳐 메뉴인 듯했으며, 필자도 커피와 같이 먹을 케이크인 초코부티크 치즈케이크를 골랐다. 달달한 초코맛과 치즈의 꾸떡함의 조합이 신선하면서도 좋다. 특히 커피와도 잘 맞아 기분 좋은 오후를 보낼 수 있었다.

용리단길에서 작은 골목 감성의 카페를 방문해 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