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맛집)/서울

[종로맛집] 창신동 네팔 카레 맛집 - 에베레스트

by HAN_YOO 2023. 3. 14.
728x90

[종로맛집] 창신동 네팔, 인도 카레 맛집 - 에베레스트

가게명 : 에베레스트 동대문점

스타일 : 네팔, 인도 음식 전문점

인기메뉴 : 네팔, 인도 카레

영업시간 : 11:00 - 23:00

홈페이지 : 에베레스트 레스토랑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everestfood.com)

 

에베레스트 레스토랑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네팔,인도 전통 레스토랑★ 20년 전통 인도커리, 난, 턴두리치킨, 면역력에 좋은 강황이 듬뿍 인도음식점

www.everestfood.com

728x90

창신동 에베레스트 레스토랑
창신동 에베레스트 레스토랑
가게 내부분위기
가게 내부 분위기가 이국적이다
물잔
이국적인 물잔
머사라 찌야
네팔식 밀크티 머사라 찌야
딸기라씨
딸기라씨
식전스프
식전스프
버터난과 머살라
버터난과 치킨 머살라
탄두리치킨


개인후기 : 네팔과 인도 그 중간

창신동에 네팔거리라는 곳이 있다. 그곳에서 네팔과 인도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인 에베레스트에 방문해 보았다. 필자는 이곳이 체인점인지 모르고 방문했었는데, 다른 지역에 지점이 있을 만큼 유명한 식당이었다. 가게 주변이 그리 청결하지 못하지만 가게 내부는 밖의 모습과 정반대의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와 그리고 문양이 이곳을 네팔 또는 인도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메뉴는 세트메뉴를 주문하였다. 구성은 수프와 카레 그리고 탄두리치킨이었다. 식전에 제공되는 수프는 무난한 맛이며, 선택한 음료인 네팔식 밀크티인 머사라찌야는 떫은맛과 함께 이국적인 맛으로 필자를 잠시 놀랍게 했다. 딸기라씨는 전형적인 딸기 요거트 음료맛 이었다. 커리는 버터난과 치킨 머살라를 선택하였는데, 버터난의 경우 고소한 버터향이 다소 느끼할 수 있지만 커리의 매콤함이 잘 잡아주었다. 특히 치킨머살라는 인도식이 아닌 네팔식이라고 하는데 필자 입맛에는 인도식과 큰 차이를 모르겠다. 탄두리치킨 맛도 무난하며, 전체적으로 이국적인 향이 강한 편이 아니라 향신료에 민감한 필자에게는 괜찮은 한 끼였다.

창신동에서 맛있는 네팔과 인도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