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맛집)/경기

[안양맛집] 범계역 코코 감성을 가진 타코맛집 - 타코피에스타

by HAN_YOO 2024. 5. 10.
728x90

[안양맛집] 범계역 코코 감성을 가진 타코맛집 - 타코피에스타

가게명 : 타코피에스타

스타일 : 멕시코 음식점

인기메뉴 : 타코

영업시간 : 11:30 - 21:30, 일 휴무

인스타주소 : https://www.instagram.com/_tacofiesta

728x90

타코피에스타
범계역 근처 타코피에스타
가게 내부 분위기
가게 내부 분위기
멕시코 국기
멕시코 국기가 보인다.
메뉴판
메뉴판
하리토스
멕시코 환타 하리토스ㅎㅎ
타코
타코
나초 그란데
나초 그란데
퀘사이다
퀘사이다
멕시코 음식
멕시코 음식 한상


개인후기 : 코코와 맛있는 멕시코 음식

범계역 근처에 뽈레 평점이 높은 멕시코 음식점인 타코피에스타에 방문해 보았다. 가게는 상가건물 2층에 위치해 있으며, 가게 앞부터 멕시코 감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장식하고 있어 가게를 찾기 어렵지는 않았다. 가게 내부도 외부에서 느꼈던 디즈니 애니메이션 코코 감성을 간직하고 있으며, 멕시코 국기까지 인테리어에 활용해 이곳에 정체성을 확실하게 나타내는 거 같았다. 필자는 다행히도 웨이팅 없이 입장할 수 있었지만 인기 맛집답게 주말 방문 시 웨이팅이 발생할 수 있다. 퀘사이다와 타코 그리고 나초 그란데를 주문하였으며, 음료로 멕시코 환타라고 불리는 하리토스도 주문해 보았다. 하리토스는 진짜 환타 느낌에 음료였는데, 좀 더 불량식품 맛이 강하다랄까 한 맛이었다. 음식에 고수를 추가할 수 있어 기호에 맞게 향신료를 곁들일 수 있어 필자 입장에서는 참 좋았으며,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안양 범계역 근처에서 맛있는 멕시코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