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맛집)/경기

[수원맛집] 수원역 할랄푸드 중동 음식점 - 웰컴투두바이

by HAN_YOO 2024. 2. 21.
728x90

[수원맛집] 수원역 할랄푸드 중동 음식점 - 웰컴투두바이

가게명 : 웰컴투두바이

스타일 : 두바이 음식점

인기메뉴 : 후무스

영업시간 : 주말 11:00 - 21:00

홈페이지 : 웰컴투두바이(@wtdubai4)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728x90

수원역 웰컴투두바이
수원역 어울림센터에 위치한 웰컴투두바이
웰컴투두바이 가게내부
가게내부
어울림센터에 다른 가게들도 있다
메뉴판
메뉴판
캅싸
캅싸
치킨 후무스
치킨후무스
웰컴두바이 음식
맛있는 두바이 음식


개인후기 : 아쉬운 위치 하지만 맛은 좋다.

수원역은 다양한 음식점 그리고 술집 카페들로 이루어진 번화가이다. 사람들이 많이 왕래하는 곳이지만 이곳에도 사람들이 잘 모는 공간이 있다. 어울림센터라는 곳인데, 필자도 웰컴투두바이라는 음식점을 방문해 보기 위해 찾아보다가 우연히 알게 된 곳이다. 잘은 모르지만 정부 지원으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음식점의 장소를 제공해 주는 거 같았다. 하지만 찾기가 참 어렵다. 수원역에서도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어 이곳을 알아야만 방문해 볼 수 있는 곳이었다. 그래서 필자가 방문했을 때도 손님은 많지 않았다. 가게내부에는 웰컴투두바이 외에도 다른 음식점들이 입점해 있으며, 필자는 웰컴투두바이에서 캅싸와 치킨후무스가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이곳에서 캅싸와 치킨 후무스를 주문하였다.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걱정반 기대반으로 있었지만 음식이 나오자 걱정은 기대감으로 바뀌었고 순간 이곳이 이태원의 중동음식점을 방문한 느낌도 들게 만들었다. 캅싸는 사우디의 대표적인 볶음밥 요리이며, 안남미를 사용해 이국적인 맛을 증폭시켜 주었다. 치킨 후무스는 병아리콩 소스도 맛있지만 치킨이 굉장히 맛있어 놀라웠다.

수원역에서 맛있고 이국적인 중동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