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맛집)/서울

[서대문역맛집]종로 경희궁자이 근처 분식집 - 교남김밥

by HAN_YOO 2021. 5. 26.
728x90

[서대문역맛집]종로 경희궁자이 근처 분식집 - 교남김밥

방문일자 : 2019.07.20

가게명 : 교남김밥

스타일 : 아파트 상가 분식집

인기메뉴 : 교남교리김밥, 오징어볶음

영업시간 : 매일 08:30 - 21:00

홈페이지 : 교남김밥(@gyonamgimbap012)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교남김밥
교남김밥
교남김밥
교남김밥
교남김밥 메뉴판
메뉴판
교남김밥 메뉴
오징어볶음, 교남교리김밥
교남김밥 교리김밥
교남교리김밥
교남김밥 오징어볶음
오징어볶음小


개인후기 : "서울아파트상가에서 느끼는 속초맛"

서대문근처는 역사적으로 유명한 지역들이 많아 견학이나 역사여행코스로 오기 좋은 곳이다. 이런 여행을 오게 된다면 근처 맛집을 찾는데 근처에 생각보다 맛집이라고 말할만한 곳이 많지 않다. 그중에서교남김밥은 경희궁자이 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분식집으로 망고플레이트에서 나름 점수가 높아 방문하게 되었다. 이곳의 특징은 서울아파트 상가에서 속초맛을 느낄수 있다는 점이다. 가게 내부는 여느 아파트 상가의 김밥집이지만 메뉴를 살펴보면 명태무침과 오징어볶음, 더덕김밥처럼 강원도 식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메뉴들이 많다. 필자는 오징어볶음(小)(15.0))과 교남교리김밥(4.5)을 주문하였다. 교남교리김밥은 요새 유행하고 있는 계란지단김밥스타일의 계란이 많이 들어간 김밥이다. 이런 스타일의 김밥을 처음먹은 필자에게는 식감이 폭신폭신해 새로운 김밥식감을 느꼈으며, 계란 이외에 야채들의 조합도 훌륭하다. 오징어볶음은 생각한거 보다 양이 제법되었다. 맵기는 신라면보다 덜 매워 매운것을 좋아하지 않아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이다. 다만 오징어보다 야채의 양이 훨씬 많아 야채볶음을 먹는거 같은 느낌이 조금 아쉽다.

종로 서대문근처에서 맛있는 계란김밥과 속초스타일의 분식집을 방문해 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