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맛집)/서울

[홍대맛집] 합정동 일본식 숯불 함박스테이크 맛집 - 함반

by HAN_YOO 2024. 4. 3.
728x90

[홍대맛집] 합정동 일본식 숯불 함박스테이크 맛집 - 함반

가게명 : 함반

스타일 : 숯불로 구워주는 함박스테이크

인기메뉴 : 모아함반

영업시간 : 11:00 - 21:30

홈페이지 : 합정동 함반(@hamban393)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728x90

숯불함박스테이크집 함반
합정동에 위치한 함반
초벌로 굽고있다
함박스테이크가 초벌로 구워지고 있다.
원테이블
원테이블
메뉴판함반 즐기는 법
메뉴판과 맛있게 먹는방법
기본세팅
기본세팅
닭연골로 만든 함박스테이크
닭연골 함박
항정살 부위로 만든 함박스테이크
소갈빗살로 만든 함박스테이크
소고기 함박
계란과 함박을 밥에 얹어 먹자
밥에 얹어 먹어보자


 

개인후기 : 불향 나는 함박

합정동에서 숯불로 구운 함박스테이크를 판매하는 가게인 함반에 방문하였다. 이곳도 인기 맛집으로 웨이팅이 필수이라고 하여, 필자는 캐치테이블로 예약을 하여 오후 브레이크타임 끝나는 시간에 맞추어 웨이팅 없이 가게에 바로 입장을 할 수 있었다. 가운데에 숯불로 구워지는 함박스테이크를 바라보는 형태의 테이블바 스타일로 외부에도 테이블이 2개 정도 마련되어 있다. 하지만 인기좌석은 원테이블바 인듯하여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필자는 모아함반을 주문하였고 닭연골과 항정살, 소갈빗살 함박까지 3가지 고기의 함박스테이크의 맛이 궁금했다. 특히 함박을 즐기는 법에 나오는 다양한 소스는 어떤 맛일지 참 궁금하게 만든다. 소스 하나하나 특색 있고 맛이 좋아 소스만으로도 밥을 비벼먹고 싶게끔 만들었다. 마지막에 밥에 얹어 덮밥처럼 먹는 것을 마지막으로 작은 코스요리를 즐기는 거 같아 필자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한 끼였다.

합정동에서 맛있는 숯불함박을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