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카페)/서울

[연희동카페] 고소한 크림의 아인슈페너 맛집 - 커피가게 동경

by HAN_YOO 2023. 5. 24.
728x90

[연희동카페] 고소한 크림의 아인슈페너 맛집 - 커피가게 동경

카페명 : 커피가게 동경

스타일 : 아인슈페너 맛집

인기메뉴 : 아인슈퍼네

영업시간 : 08:30 - 20:30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coffeeshopdongkyung

728x90

연희동 사러가마트에 위치한 커피가게동경
연희동 사러가마트에 위치한 커피가게동경
가게내부
가게내부
카페에서 판매중인 원두리스트
원두 리스트
판매되고 있는 원두
판매되고 있는 원두
메뉴판
메뉴판
아몬드 모카지바와 아인슈페너
비엔나 커피 한잔


개인후기 : 쫀득하고 고소한 크림 한잔

아인슈페너의 유행은 많이 지났지만 10년 동안 아인슈페너 맛집으로 유명한 커피가게 동경 연희점을 방문해 보았다. 본점은 망원동에 있으며, 필자가 방문한 가게는 연희동 사러가마크에 위치한 커피가게 동경 연희점이다. 가게 내부는 블랙톤의 인테리어와 외벽에 큰 창이 있어 작은 쇼룸 느낌의 감성을 가지고 있다. 가게는 크지 않아서 그런지 아니면 동네에 위치해서 인지 테이크아웃을 하는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다. 그래서 테이블은 많지 않지만 조금만 기다리면 금세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카페 내부에는 카페에서 판매하는 원두를 구경할 수 있으며, 테이스팅 노트가 원두리스트에 잘 나와 있었다. 이곳에 방문한 목적은 아인슈페너 커피를 맛보기 위함이었기에 판매하고 있는 원두 구경을 뒤로하고 얼른 아인슈페너와 아몬드 모카지바를 주문하였다. 역시 쫀득한 크림과 커피의 맛이 아주조화롭다. 다소 단쪽으로 치우칠 수 있지만 이곳의 특징은 균형 잡힌 맛인 거 같다.

연희동에서 맛있는 아인슈페너 커피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