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카페)/경기

[수원카페] 행궁동 로스터리 카페 - 킵댓

by HAN_YOO 2023. 1. 5.
728x90

[수원카페] 행궁동 로스터리 카페 - 킵댓

카페명 : 킵댓 본점

스타일 : 주택개조 로스터리 카페

인기메뉴 : 바닐라라떼, 비스코티

영업시간 : 매일 12:30 - 20:30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keepthat_coffee

728x90

행궁동 킵댓 본점
킵댓 본점
킵댓 입간판
킵댓 입간판
각종 굿즈 상품들
킵댓 굿즈
컵들이 전시되어 있다
킵댓 굿즈 컵
메뉴판
메뉴판
주택에서 바라보는 커피와 음료
바닐라라떼, 아메리카노, 비스코티
비스코티와 바닐라라떼 아메리카노
커피와 디저트


개인후기 : 맛있는 비스코티

행궁동에서 유명한 카페 중 하나인 킵댓 본점에 방문하였다. SNS나 인터넷 후기글을 보니 웨이팅이 상당하고 하여서 이번에 방문하기 어렵겠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찾아가 보았다. 작은 골목길을 따라 가다보면 아담한 주택에 킵댓 입간판이 보인다. 가게에 다른 간판이 없어 앞에 입간판을 지나쳐 버리면 찾기 쉽지 않을 거 같았다. 그래서 이곳이 우리가 찾던 카페인가 하고 조심스럽게 문을 열자 문 옆에 킵댓의 감성적인 커피잔들이 보였고 이제야 이곳이 우리가 찾던 킵댓카페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느 한적한 시골집 같은 감성의 인테리어와 건물이지만 방문객이 많아 조용하지는 않았다. 그래도 때마침 한자리가 비어 얼른 자리를 잡았다. 테이블이 많지 않고 편한 자리가 없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웨이팅 없이 자리를 잡아서 다행이라 생각했다. 이곳의 인기메뉴는 바닐라 라떼와 비스코티라는 디저트 메뉴이다. 그래서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 비스코티를 주문해 보았다. 비스코티는 이탈리아말로  두번 굽는다의 뜻을 가진 과자인데, 딱딱한 식감으로 커피에 찍어먹는 과자이다. 맛이 생각보다 괜찮고 커피와 아주 잘맞아 맛이었다. 바닐라라떼는 한정판매하는데, 달달한 킵댓아이스크림이 올라가 특색있는 맛이다.

수원 행궁동에서 시골집같은 감성의 주택에서 맛있는 다과와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