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맛집)/서울

[홍대맛집]홍대, 망원동 근처 함박스테이크 맛집 - 길모퉁이칠리차차

by HAN_YOO 2021. 2. 22.
728x90

[홍대맛집]홍대, 망원동 근처 함박스테이크 맛집 - 길모퉁이칠리차차

방문일기준 : 2019.06.21

가게명 : 길모퉁이 칠리차차

스타일 :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맛집

영업시간 : 평일 11:30 - 23:00 주말 12:00 - 21:00 (두번째 주말 휴무)

인기메뉴 : 고로케, 함박스테이크


메뉴판
밑반찬
고로케

 

함박스테이크


개인후기 : 몇년전 반짝 함박스테이크가 유행했었다. 필자가 길모퉁이 칠리차차를 방문했던 시기는 함박스테이크가 유행했던 시기는 아니었지만 그때 그시기가 생각이나 방문해 보기로 했었다. 홍대에서는 나름대로 함박스테이크 맛집으로 제법 알려져 있었으며, 오피스와 회사들이 제법 밀집되어 있는 지역이어서 평일에 방문하면 근처 직장인들이 점심을 먹으로 온 모습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그래서 그런지 메뉴판을 보면 함박스테이크 외에도 별별 메뉴들이 엄청 많은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김밥천국처럼 다양하고 획일화 되지 않은 메뉴 구성은 싫어하지만 길모퉁이 칠리차차는 편견을 많이 깨준 가게이다. 근처 직장인들을 제외하고는 맛집 블로그나 맛집 탐방을 하러 왔다하면 거진 함박스테이크나 고로케를 많이 시키는데 필자도 함박스테이크(8.5)를 주문하였고 감자, 단호박, 옥수수, 토마토 바질크림 4종류 맛이 있는 고로케 중에서 옥수수를 제외한 3가지를 주문해 보기로 했다. 음식은 주문즉시 조리에 들어가는거 같다. 특히 고로케는 미리 튀겨놓은것을 다시 튀겼다기 보다는 주문즉시 튀긴 것 처럼 안이 무지 뜨겁다. 하지만 뜨거움에도 불구하고 참 맛있다. 고로케만 따로 사서 갈까 할 정도로 튀김이 진짜 맛있다. 개인적으로 단호박이 제일 맛있다. 함박스테이크는 필자는 개인적으로 고기함량이 아주 높은 함박스테이크를 좋아한다. 야채의 비중이 높으면 함박스테이크가 아닌 동그랑떙이라 생각하는데 길모퉁이 칠리차차의 함박스테이크 필자의 기호에 아주 딱 맞는다. 고기 씹힘이 아주 좋고 고기의 단백함과 함박스테이크의 소스가 조합이 아주 좋다. 소스는 데미그라스 소스와 크림소스를 적당히 조합한거 같은데 맛을 보고서는 확실한 판단이 서지 않는 맛이다.

홍대에서도 망원동 건너편은 사람이 많지 않은편이라 비교적 조용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함박스테이크를 맛 볼 수 있는 곳이다. 특색있고 맛있는 고로케와 함박스테이를 먹고 싶다면 추천하는 장소이다.

728x90

댓글